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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 에서 소스를 공유하기 위해서 Bitbucket을 사용하면서
여러가지 에러 메시지를 경험하면서
이걸 극복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고 찾았지만
결국 성공한 방법을 이렇게 써놔서 다음에 쓸때도 헤메지 않기 위해서 적어놓는다.
우선 Bitbucket에서 Project를 만들고 Local Repository도 만들어놓고
파일을 첫!!!! 커밋할 때 해당 파일들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ignore file이라는 메뉴가 있다. 거기서 global ignore을 선택하고 거기에서
3번째 ignore beneath에서 최상위 폴더를 선택하고 확인 해주면 해당 폴더 및의 파일은
ignore되겠다. 물론 확인해보면 정확한 파일이름 등 여러가지 옵션이 있으니
처음에 잘 선택해줘야 하겠다.
첫커밋을 하고 나서 시도할때는 ignore부분이 비활성화 되어서 성공하지 못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Stop Tracking을 클릭해서 트래킹 해제후 하면 ignore가 활성화된다고
나왔는데 나는 되지 않아서 프로젝트 자체를 다시 만들어서야 성공했다.
다른 꿀팁이나 방법이 있다면 댓글으로 링크나 정보를 공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git관리를 Source Tree를 사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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